티스토리 뷰

앎 교회오빠 대장암 4기암 투병에서 얻은 깨달음 

KBS스페셜에서 매우 슬픈 방송을 해주었습니다. 바로 앎 교회오빠라는 방송을 해주었습니다. 총 2부탁으로 2부 교회오빠가 나왔습니다. 

신부와 신랑 두 사람은 과외선생 학생으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첫사랑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연애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끝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하고 3년만에 딸 아이를 출산 하였다고 합니다. 신부 주인공 오은주가 산후조리원을 나오는날 정말 듣고 싶지 않은 일이 생겼다고 합니다. 


바로 남편이 대장암4기 진단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앎 교회오빠 암은 정말 당사자만 힘들게 하는 것이 아니고 주위 사람들을 힘들게 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암은 정말 무서운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로서 아들이 대장암에 걸렸다고 하자 어머니는 스스로 생을 마감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왜 어려운 사람들에게 더 어려운 일들이 생기는 것일까요 신부 오은주 마저 혈액암 4기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부부가 암 진단을 받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왜 이러한 일들이 벌어졌는지 현재 태어난 딸아이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건지...


두 사람은 교회에서 주님을 외치고 있습니다. 무엇을 잘못해서 이러한 일들이 발생 하게 되었는지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서 치열한 투병과 깨달음을 알아가고 있다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