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억만장자 배리 셔먼 부부 자택서 숨진채 발견
엄청난 재산을 보유한 억만장자 배리 셔먼 부부가 자택서 숨진채 발견 되었다고 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12위 부자라고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엄청난 재산을 보유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재산을 보유하고 있는데 자택에서 두 사람이 숨졌다고 하는데 현재 조사중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토론토 고급 주택에서 거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배리 셔먼 부부가 발견 된 곳은 지하실이었다고 합니다. 여러 의심스러운 정황이 있어서 자살을 아닌 것 같습니다.
아직 뭐라고 이야기 하기에는 그렇지만 타살일수도 있다는 것에 무게를 두고 있다 합니다. 상식적으로 돈이 많은 부자가 지하실에서 숨진채 그것도 부부가 함께 그렇게 됐다고 하는 것은
어쩌면 말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배리 셔먼은 캐나다 최대 제약회사로 성장을 하는데 일조 하였다고 합니다. 최고경영자에서는 물러났다고 합니다.
그래도 회장직을 유지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재산을 노리고 그랬는지 아니면 정말 자살을 한건지 이는 조사가 나와봐야 하는 것으로 알수가 있습니다.
세계에서도 660번째로 부자순위에 들어 있다고 합니다.이러한 돈을 놔두고 죽음을 맞이하여 앞으로 어떠한 조사가 나오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