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수 임강희 결별 소식 결혼까지 할 줄 알았는데...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가 있는데 바로 감빵생활이라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 하는 배우들도 나오고 있고 드라마 소재가 너무나 좋아서 매회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특히나 여기서 배우 박해수가 좋습니다.
박해수는 주연급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연극배우이면서 영화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 박해수는 요즘 이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엄청난 인기를 얻어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드라마가 잘 나가고 있을때 결별 소식이 있어서 매우 안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박해수 임강희 결별에 대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원래 두 사람은 열애를 3년동안 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결별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냥 서로 앞날을 응원하는 동료 사이로 남는다고 합니다. 박해수 연인 이었던 임강희는 뮤지컬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워낙 이쪽에서는 매우 유명하다고 합니다.
임강희는 뮤지컬계에서 티켓파워라고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굵직한 뮤지컬 등을 하였다고 해서 매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두 사람이 헤어졌다고 하니 마음이 좋지는 않습니다.
두 사람이 헤어진게 올해 초라고 합니다. 그런데 왜 하필 기사가 지금 나오고 있느지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창 드라마에 집중을 해야 하는데 이러한 기사가 나오니 좋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뮤지컬 배우 임강희를 보게 되면 분명 우리가 보고 싶은 영화계에서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미 뮤지컬 쪽에서는 티켓파워로 불리우고 있는데 영화에서도 엄청난 힘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박해수 임강희 결혼 소식을 들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이러한 결별 소식으로 인해 작품 활동을 하는데 문제가 없었으면 합니다. 저는 두 사람을 응원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멋진 활동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