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리네 민박 시즌2 1월 오픈 겨울 제주도 다행이다 



늘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효리네 민박 시즌2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1월에 오픈을 하려고 한다는데 이러한 소식은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매우 기다렸습니다. 


효리네 민박이 했을때 혹시나 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방송이 나가고 나서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원래 유명인이 되면 여러가지로 피곤 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효리네 민박이 알려지고 나서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것도 막무가내로 찾아와서 문제를 일으킨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만약 이효리나 이상순이었으면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효리네 민박 시즌2가 한다고 하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방송이 나가고 나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제주도에 대한 생활을 이야기 하면서 여러가지로 보여주는 재미가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현재 제작진은 효리네 민박 시즌2에 앞서 여러가지 피해나 문제점들에 대해서 보안을 하려 한다고 합니다. 촬영지가 아니고 실제 거주자 집이라는 것을 인식시키려고 합니다. 


또한 시민의식이 무조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것은 효리네 민박을 좋아 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 함께 만들어야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야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그램이 잘 될거라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이 프로그램을 너무나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정말 연예인이 오는 것은 아니고 일반인 분들이 오셔서 여러 이야기 상황들을 보여주게 되는데 너무 좋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효리네 민박 시즌2가 시즌1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만들게 되면 정말 역대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월에 오픈을 한다고 하는데 너무나 기대가 되는 방송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