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학 아내 대체적으로 사실이었다는데
정말 최고의 나쁜 사람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다들 잘 알고 있는 바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경찰은 계속해서 조사를 하였습니다.
바로 아내에게 성매매를 강요를 했다는 부분과 후원금, 그리고 보조금으로 호화생활을 했다는 의혹이 있었는데 이 모든게 사실로 드러났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영학 아내 자살 같은 경우는 이영학이 개입을 했을 거라는 의혹이 있었는데 이는 아니고 이영학 아내가 자살을 했을 거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합니다.
이로써 이영학은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 하였다고 발표 하였습니다. 그동안 이영학 아내는 폭행과 욕설에 매우 시달렸다고 합니다. 이는 성매매 남성들의 진술을 확보 하였다고 합니다.
이영학은 후원금 같은 경우 자신의 재산을 숨기려고 누나 계좌를 이용하는 치밀함을 보였다고 해서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영학 아내 유서는 남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국 유서는 가짜로 판명 난거라 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이영학에 폭행, 그리고 심한 욕설로 인해서 자살을 했을거라 보는 것 같습니다.
어느 누가 참고 살 수 있을까요 이영학 아내는 어쩜 진짜로 자살을 했을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는 분명 미친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나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영학 아내가 머리에 상해가 있었다고 하는데 이는 이영학이 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이렇게 할 수 있는건지....
이영학으로 인해 이제 후원금이나 보조금 같은 것이 더 어렵게 되는 것은 아닌지 정말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오히려 피해를 보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