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방예담 인기 폭발 데뷔는 언제쯤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셨다면 아마 다들 잘 알고 있는 이름이라 생각됩니다. 당시 매우 어린나에도 훌륭한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주어서 깜짝 놀란적이 있습니다.
이때 심사위원들도 박진영,양현석을 포함해서 모두가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의 나이가 더 어려서 앞으로 성장을 더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매우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보여 주어서 많은 사람들도 잘 기억을 하고 있는데 방예담이 이번 스트레이 키즈로 다시 한번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Mnet 스트레이 키즈에서 방예담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현재 방예담은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연습생을 지내고 있습니다.
연습생으로 지내다 오랜만에 좋은 모습으로 다가와서 많은 팬분들과 양현석,박진영은 또 한번 그의 실력에 놀래고 말았습니다.
저 또한 방송을 보았는데 전보다 훨씬 좋은 실력이 나온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리고 방예담은 늘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데뷔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원래 이번년도 7월에 데뷔를 하려고 했는데 불가능 했다고 합니다. 현재 계속해서 연습생으로 실력을 더욱더 높일 생각이라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제2의 지드래곤이 탄생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니 더 많은 인기를 누리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방예담 매우 기대가 되는 뮤지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