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보배 드디어 결혼을 하다 오진혁은 아니고 성민수와 함께 


양궁선수 기보배가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저는 기보배 이름 조차가 매우 마음에 드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궁 실력이 매우 뛰어나서 늘 좋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보배 선수가 결혼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11월18일날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예전에 기억나실지 모르겠는데 기보배 오진혁 두 사람이 사귄적이 있습니다. 


사귄다는 기사는 본적이 있고 헤어졌다는 기사를 본적이 없는 분들은 기보배 결혼 신랑이 오진혁 선수로 아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되고 오진혁 선수는 이미 다른 여성과 결혼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기보배도 언론계에 잇는 성민수와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성민수는 기보배보다 8살 많은 사람으로서 언론계에 종사 하고 있다 합니다. 사진을 보니 매우 미남얼굴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보배 선수는 이번 결혼식을 하고 신혼여행을 가지 않는 것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이는 바로 있을 아시아선수권 대회가 있어서 미뤘다고 하는데요 


미룬건지 포기한건지는 몰라도 결혼식의 꽃은 신혼여행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러한 점이 매우 아쉽게 느껴질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대회 조차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으니 대회 준비를 잘 하고 좋은 결과를 얻고서 신혼여행을 가는 것도 매우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기보배 결혼을 매우 축하드리며 전처럼 매우 좋은 경기를 앞으로도 계속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