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온라인스토어 재입고 평창 롱패딩 왜 이렇게 논란인가
이번 평창 온라인스토어가 매우 불티가 나는 것 같습니다. 현재 이렇게 논란이 되고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평창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평창 롱패딩 때문인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 평창 롱패딩을 구입 하려고 하는데 재고수량이 모두 소진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 생산도 하지 않는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사람들이 열광을 하기 때문에 추가 입고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으나 다음주 중에 재입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정확한 날짜 그리고 수량은 알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것을 사재기 한것인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보시면 되겠습니다. 평창 롱패딩은 3만장한정 수량에서 절반 가량 소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제 날짜부터 오프란인 매장에 재입고 되고 있다 합니다. 이러다 보니 평창 롱패딩을 구입 하려고 줄을 서서 구입을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연계 되어 있는 롯데백화점에서 구입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각 매장별로 일일 수백장씩만 있다고 해서 다음주에는 다 팔릴것으로 보고 있다 합니다.
이러한 것때문에 평창 온라인스토어에서 물건을 구입 하고 중고나라나 중고 거래를 이용해서 사야 하는 경우가 생기고 있다 합니다.
이는 높은 가격에 거래가 되고 있어서 논란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제 스스로 조금 의외였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우리나라에서 평창 올림픽이 개최 되는 것은 맞지만
이렇게 평창 롱패딩이 인기를 끌게 될 줄은 생각도 못하였습니다. 아무쪼록 이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 생산을 조금 더 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