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보아 결별 연인에서 동료로 간다는데...
오늘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주원 보아 커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제는 커플이라고 부르면 안되고 동료 라고 이야기를 해야겠습니다.
이들은 1년전에 열애설로 인해서 매우 이슈가 된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놀래고 축하를 해줬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주원 보아 두사람이 결혼을 하는 것일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두사람은 이제 결혼 할 나이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보아가 한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열애설이 터지고 나서 주원은 군대를 가야 했습니다. 군복무를 하기 위해서 군대를 들었갔습니다.
그리고 보아는 이때 까지도 계속 지켰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원 전역은 2019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년도 6월에 입대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백골부대 조교로 군 복무를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결별소식이 군대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요즘은 군대를 간 남자를 무작정 기다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보아가 꼭 기다려야 한다는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나 고무신을 거꾸로 신었지 요즘은 군화도 거꾸로 신는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다 보니 문제가 될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군대간 남자를 기다리지 못한 보아 잘못은 없다고 생각하고 오히려 군대에 있는 주원이 군복무를 잘 할지가 걱정이 됩니다.
주원 보아 두사람이 결별을 한것이 어쩌면 두사람에게 더 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몸이 멀어지면 마음이 멀어진게 아니고 인연이 따로 있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