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 이혼 재판 김민희 박잎선 무슨 일인가
홍상수 이혼 재판으로 인해 매우 많은 사람들이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다들 알다시피 홍상수 감독은 배우 김민희와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나이 많은 감독이 멋진 배우랑 열애를 하는 것에 대해 뭐라고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현재 홍상수는 아내가 있습니다.
아직 이혼을 하지 않았고 가정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상황에서 김민희와 사귀고 있는 것이라 합니다. 그러니 당연히 사랑으로 볼 수 없고 불륜으로 봐야 합니다.
이로 인해서 현재 홍상수 김민희는 매우 많은 욕을 먹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도 사랑이지만 현재 아내에게는 고통을 주는 거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홍상수 이혼 재판에 대해서 배우 박잎선은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자신의 SNS계정에 홍상수를 비난 하는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네티즌들이 너무 통쾌하다 시원하다 당연한 말이다 라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현재 홍상수 아내도 끝까지 이혼을 하지 않겠다
가정을 지키겠다고 하였는데 오늘 소식을 보니 이혼을 어떻게든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는 정말 전세계적으로 논란이 되는 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도 중요하지만 한때 사랑했던 사람에게 배려도 없이 아픔을 주는 것은 저는 오래 못가는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박잎선이 매우 옳은 말을 한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앞으로 계속해서 홍상수 이혼 재판에 대해서 계속해서 논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