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 이세창 정하나 부디 잘 살아가길...


어제 매우 기분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결혼 소식이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소식에 축하를 해줘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하게 되면 당연히 축하를 해줘야 합니다. 


그런데 조금 불편한 이야기도 들리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결혼 이세창 정하나 이제 부부가 되는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것은 사실인데요 


바로 이세창이 재혼을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세창은 배우 김지연과 슬하 1명을 두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갑작스럽게 이혼을 발표 하였습니다. 


그리고 잘 지내다가 갑자기 열애를 발표 하였고 그리고 결혼 소식을 발표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부분에 대해서 예전 김지연에 대한 이야기가 참 많이 나왔습니다. 


이세창 전 부인 김지연은 딸아이가 아빠 이세창을 불편하게 생각한 경우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혼을 하는 폭행,외도,도박 같은 이혼 사유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그저 서로 친구로 지내는게 더 행복 할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서로 합의 해서 이혼을 결심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이세창 정하나가 부부의 연을 맺게 되는 것이고 또 김지연도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이제 잘 살았으면 하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 또한 유명인 만큼 어떠한 것을 조금만 해도 금새 이야기가 나오고 그러니 이제는 둘이서 아름다운 사랑을 만드는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면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는 것은 죄가 될 수 없습니다. 재혼이라서 불편하게 생각 하는 분들이 있는 걸로 알지만 그래도 결혼 이세창 정하나 부부가 이제는 행복한 가정을 꾸릴수 있게 박수를 보내주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