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이승기 전역 이제 남자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어제 한 남자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무사히 제대 하였습니다. 바로 우리가 너무나도 기다렸던 이승기 입니다. 이승기는 대한민국 부대 흑표부대에서 군복무를 하였습니다.
너무나도 군복무를 잘해서 그런지 군대 말뚝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소문으로만 돌았지만 이제는 우리 곁으로 돌아왔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한밤 이승기 편에서는 그의 인터뷰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승기 전역을 기다린 많은 팬들이 함께 하였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직도 인기가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 또한 매우 좋아 하는 연예인중에 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예능도 잘하는 만능 엔터테인먼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이승기 전역을 함께 보게 되면서 그의 앞으로 활동이 매우 궁금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가수 이승기로 돌아 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런데 아직 확실하게 나온건 아니지만 드라마로 복귀를 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화유기 라는 드라마에서 손오공 역할을 맡을 수 있다고 합니다.
워낙 노래도 잘하지만 연기도 매우 훌륭해서 드라마로 복귀 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그의 연기 또한 보고 싶기도 합니다. 한밤 이승기에서는 전역 100일이 남았을때 부터 시간이 안갔다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아마 이는 군대를 다녀온 모든 분들이 다 똑같은 마음이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준 팬들에게 보답을 해야 할 것 같은데요 그의 복귀가 어떻게 될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