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정찬우 댓글 논란 사과 어떻게 봐야 하나
어제 한국 최고의 배우가 사망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배우 김주혁 씨가 차량 사고로 인해서 사망을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게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슬픔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많은 팬들 그리고 연예계 관계자 분들까지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특히 친분이 있었던 배우들 또는 1박2일 팀과 제작진 분들도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한때 김주혁은 1박2일 팀 멤버여서 현재 매우 슬픔을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다른 동료분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여기서 논란이 되고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동료 분들의 애도 태도에 대해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어제 배우 유아인은 인스타그램에 김주혁 사망에 애도를 표했습니다. 글을 남겼는데 이에 네티즌들이 불편하다는 심경을 나타내었습니다.
그런데 유아인은 이에 굴하지 않고 오히려 네티즌들에게 질타를 하여 현재 실랑이를 벌이고 있습니다. 또 가수 선미는 애도를 표하기 위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국화꽃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이 사진 댓글에 컬투쇼 정찬우가 꽃 예쁘다 라는 댓글이 달자 많은 네티즌들이 질타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까지 매우 논란이 계속 되고 있다고 합니다.
컬투쇼 정찬우는 방송에서 진심어린 사과를 하였고 자신의 SNS계정의 잘못을 용서 해달라고 하였습니다. 계속해서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진심으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하였습니다.
이 논란을 알게 되었을때 저는 단순 실수라고 하기에는 조금 문제가 있다고 봤습니다. 분명 국화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텐데 이쁘다는 것은 매우 큰 실수라고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컬투쇼 정찬우도 잘 알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국화꽃은 고인의 명복을 빌때 사용을 많이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텐데 공인이 이러한 실수를 해서 조금 실망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이 논란이 계속 될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정찬우가 어떠한 행동을 보여줄지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게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