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송이 부친 살해범 리니지 아이템 연관 있을까??
요즘 많은 분들이 엔씨 소프트 사장 윤송이 부친 살해범에 대해서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들을 보게 되면 요즘은 계획된 살인 아닐까? 청부 살인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도 그럴것이지 윤송이 부친을 살해한 용의자는 붙잡혔을때 당시 완강하게 혐의 대한 것을 부인 하였습니다. 그런데 경찰 조사 후 인정을 하게 됩니다.
이때 나왔던 이야기가 주차 문제로 그동안 다툼이 있었고 마침 화가 나서 우발적인 범행을 저질렀다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부분에 대해서 의심이 든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나온 것이 바로 엔씨소프트 회사에서 만든 리니지 고가 아이템을 거래한 흔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이 윤송이 부친 살해범은 빚은 상당히 많이 가지고 있으며 매달 돈을 몇백만원씩 이자로 내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이 용의자에 휴대전화를 분석 해본 결과 수갑 그리고 가스총 위치 추적 그리고 고급빌라에 대한 검색을 한 사실을 확인 하였다고 합니다.
10월26일 이후에는 검색에 살인,사건 이라는 단어를 검색한 흔적 또한 발견 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것을 봤을때 이 사건은 절대 우발적인 범죄를 했다고 볼 수 없습니다.
이는 경찰이 아니여도 일반 사람들도 이렇게 생각하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계속해서 살인 혐의를 부인 하는 것으로 파악 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이야기가 되고 있는 것은 윤소이 부친 살해범이 대부업체 등에서 독촉 빚 문자를 계속 받아 왔었고 그리고 리니지 고가 아이템에 대한 거래 내역 그리고 여러 살인에 대한 검색까지 나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도주할 우려가 있어서 구속영장을 발부 했다고 하는데요 지금도 조사중이라 아직 더 정확한 것은 기다려봐야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