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조민아, 베이커리 악플러 고소 누구 잘못??
오늘 쥬얼리 출신이었던 조민아씨가 악플러를 고소 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현재 그동안 꾸준하게 자신을 괴롭혔던 악플러 10명을 고소 했다는 입장을 발표 했다는 것인데요
조민아씨는 쥬얼리가 해체 하고 나서 연예계를 떠나 새로운 일을 하였습니다. 완전히 활동을 그만두고 나서 우주여신 조민아 베이커리를 차려서 제과제빵사로 매우 활발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동안 블로그와 각종 SNS를 활용해서 본인의 제품을 홍보 해왔는데요 그러나 이를 방문 했던 많은 분들이 제품에 대한 거품가격과 실력에 대한 부분과 위생적인 부분을 지적해왔습니다.
이로 인해서 한때 방문 했던 고객과 설전을 벌였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그로인해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이에 대해서 많은 비판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조민아씨는 좋은 제품을 만들려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였고 이를 손수 다 만들었기에 가격이 책정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이를 두고 많은 사람들이 비판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밤 시간이 훨씬 넘었는데도 악플에 대한 카톡으로 인해 실제로 수강을 하려고 했던 피해자들까지 생기자 이번에 악플러를 고소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조민아씨는 공식입장을 내게 되는데요 항상 고객의 입자에서 생각을 하고 부족했던 부분은 고쳐 나가려고 했지만 참아 입에 담을 수 없는 성적수치심에 대한 욕설과 언어폭력으로 인해 더이상 참지 않겠다는 내용입니다.
이에 조민아 악플러 고소를 보고 많은 분들이 반반으로 나눠지고 있는데요 현재 그녀를 옹호 하는 분들도 있지만 고소를 하는 것에 대해서 매우 안좋게 보는 분들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많은 해명에도 불구하고 블로그까지 폐쇄를 할정도로 심적 고통을 느껴 왔다고 하는데요 현재 베이커리는 문을 닫게 다고도 하였습니다.
저는 이러한 것을 두고 누구 말이 진실인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가격부분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 것을 보니 가격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가 현재 보지 못하는 여러 문제들이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이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