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머리빨리 기르는법 이렇게 해보세요

노마드머니 2017. 10. 5. 23: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머리빨리 기르는법에 대한 정보 포스팅을 전달 하려고 합니다.


머리를 빨리 자라게 하고 싶은 분들에 사연을 정말 다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군대를 전역하신분들 또는 머리를 짧게 잘랐는데 다시 그리고 싶은 분들 등등 여러 사정이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오늘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머리빨리 기르는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알려 드리는 방법은 누구나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 부터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머리 감고 자기 

대체적으로 머리를 언제 감게 되시나요? 아침에 일어났을때 감게 될텐데요 머리를 빨리 자라게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밤에 자기전에 감고 주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는 노폐물이 낮에 쌓여 있는 것을 씻어 냄으로써 머리를 좀 더 빠르게 자라게 해준다고 합니다. 


2.두피 마사지 

여러분들은 두피 마사지를 받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대체적으로 마시지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받게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도 가끔 두피 마사지를 받게 됩니다. 이는 집에서도 할 수 있는데요 머리를 전체적으로 마사지 하듯이 해주시면 되고 또는 머리를 감을 때도 해주시면 좋습니다. 이것을 하게 되면 혈액순환이 좋아져서 머리를 빨리 자라게 해준다고 합니다. 



3.머리 영양제

머리빨리 기르는법중에는 영양제 또한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거창한 영양제는 아니고 머리에 좋은 영양제를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하시게 되면 머리에 받는 영양이 좋아져서 머리가 평소보다 좀 더 빨리 자라게 된다고 합니다. 


4.충분한 수면 

잠을 충분하게 주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는 머리에도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우리 몸은 수면을 함으로써 면역력이 발생 되고 여러 신진대사가 원활해야 혈액순환이 좋아지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머리카락에도 영양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5.드라이 찬바람

여러분들은 드라이를 많이 하시는 편인가요 저 같은 경우는 드라이를 할때 더운바람보다 찬바람으로 하는 것을 더 선호 하는 편입니다. 이 더운 바람으로 하게 되면 머리카락에 손상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찬바람이나 자연바람으로 말리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6.영양섭취 골고루

머리빨리 기르는법에는 식사에 대한 정보도 있습니다. 평소 편식을 하시거나 영양섭취를 제대로 하지 않게 되면 머리카락에도 영향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머리카락에 좋은 음식을 잘 챙겨 드시거나 평소 영양을 골고루 섭취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머리카락에 좋은 음식으로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나 비타민b가 들어 있는 음식을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오늘 이렇게 해서 머리빨리 기르는법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